제주도 여미지식물원 입장료 할인은 필수!


제주도 여미지식물원 입장료 할인은 필수!


제주의 관광지정보와 할인정보를 알려드리는 Herein jeju입니다. 제주 여행코스로 중문관광단지는 한번씩은 꼭 들리시는 코스인듯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중문관광단지에있는 제주도 여미지식물원 소개해드리면서 입장료 할인받는 방법까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실내와 야외로 구성되어있어 너무 좋은곳입니다.



제주 여행코스의 중심지! 중문관광단지에있는 나무의 꿈과 꽃이주는 기쁨이있는 제주도 여미지식물원!





제주도 여미지식물원위치는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93번지에있습니다. 매일 오전 9시부터 관람이 가능하며 6시까지 관람가능합니다. 마지막 매표마감은 오후 5시 30분입니다. 입장료는 성인 10,000원이며 청소년과 어린이는 7,000원과6,000원입니다. 보다 저렴하게 이용하시려면 무료 모바일 할인쿠폰을 2시간전에 미리 준비하시면 할인적용가능합니다.



제주 무료 모바일 할인쿠폰으로 제주도 여미지식물원 입장료 할인시 성인은 9,700원이며 청소년과 어린이는 6,900원과 5,9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무료 모바일 할인쿠폰 신청은 >>>> https://r.jejumobile.kr/r/R0174/mobile/prod/postpay <<<< 이곳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제주여행에 빠질수없는 필수 준비물인 제주 무료 모바일 할인쿠폰! 여행전에 미리 준비하셔서 모두모두 할인받고 관광하세요!



제주도 여미지식물원 입장료는 36개월 미만은 무료입니다. 입장료 할인받으시려면 할인쿠폰을 2시간전에 미리 발급받으셔야 할인적용 가능하다는거 꼭 기억하세요!



제주도 여미지식물원 온실식물원은 중문관광단지에 자리한 동양최대의 혼실에서 열대의 아름답고, 신비로운 식물들을 관람할수있습니다.



6개의 정원으로 마련되어있고 신비의정원, 꽃의정원, 물의정원을 관람할수있습니다. 온실식물원이라서 사계절 어느때 방문하셔도 같은 모습을 볼수있습니다.



그외 선인장정원과 열대정원 그리고 열대과수원도 관람이 가능합니다. 열대과수원에서는 우리딸이 바나나를보고 너무 좋아했던 기억이있습니다.



제주도 여미지식물원 옥외식물원에서는 야외정원들을 만나보실수있습니다. 실내만 관람하시는분들이 간혹 계시는데 야외도 너무 좋으니 꼭 관람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제주도 여미지식물원은 연령구분없이 누구나 방문하셔도 너무좋은곳으로 가족여행코스로 선택하셔도 정말 좋은곳입니다.



친구들과의 우정여행코스 혹은 커플들의 커플여행코스로도 추천드리는 중문관광단지에있는 제주도 여미지식물원입니다. 아름다운 꽃구경을 해보세요!





동양최대의 온실식물원이있는 제주도 여미지식물월 제주도 여행코스로 꼭 ~ 선택해보세요! 보다 저렴하게 이용하시려면 무료 모바일 할인쿠폰을 2시간전에 꼭 준비하셔서 이용하세요!



세상에서 하나뿐인 반지만들기 체험이 가능한 반지마을제주2호점(산방산점)! 사전예약은 필수이며 064-792-7737번으로 사전예약이 가능합니다. 가족반지,커플링,우정반지를 직접 만들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